목차
엘프(ELF) 란?
- 엘프(ELF)는 멀티 체인 병렬 처리 크로스 체인 커뮤니케이션 분산 클라우드 컴퓨팅 네트워크이다.
- 엘프(ELF)는 현재의 블록체인 기술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사이드 체인과 독자적인 거버넌스 시스템이라는 두 가지의 혁신에 중점을 두고 만들었다.
- 또한, 엘프(ELF) 프로젝트는 확장성을 높이기 위해 사이드 체인을 사용함으로써 리소스와 스마트 계약을 분리하는 동시에 보다 융통성 있는 통제를 위해 DPoS 컨센서스 시스템을 활용한다.
- 엘프(ELF) 토큰은 거버넌스 참여, 스테이 킹, 그리고 수수료 지불 등에 사용된다.
엘프(ELF) 특징
- 엘프(ELF) 네트워크는 위임 지분 증명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이를 통하여 엘프(ELF) 토큰 보유자들은 자신의 지분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다.
- 엘프(ELF) 네트워크를 통해 복잡한 스마트 컨트랙트를 보다 신속하게 작성하고 이행할 수 있으며, 스마트 컨트랙트 작동 과정에서의 정체를 줄이기 위해서 엘프(ELF) 자체의 고유한 리소스를 제공한다.
- 엘프(ELF)는 기존의 블록체인의 구조인 하나의 체인으로 모든 유형의 계약을 담은 전통적인 구조와 달리, 하나의 체인으로 하나의 계약을 만든다.
- 이는, 각 체인은 한 가지 유형의 거래에 전념하고, 한 가지 유형의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며, 이로 인해서 전체 구조와 데이터가 더 간단해지고 더욱 상업적인 요구 사항들에 맞춤화한다.
엘프(ELF) 전망
- 엘프(ELF)는 상업적 목적의 맞춤형 OS를 제공하는 블록체인계의 리눅스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 엘프(ELF)는 해 시드, FBG 캐피털, 1 klx 갤럭시, 알 파빗 등 한국, 중국, 독일, 미국, 두바이 등의 글로벌 펀드로부터 투자 유치를 해내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 엘프(ELF)는 1세대 가상화폐인 비트코인(BTC)의 스마트 컨트랙트 기능이 부족, 2세대 가상화폐 이더리움(ETH)의 트랜잭션 처리 속도가 부족을 보완하고자 클라우드 기반의 병렬식 분산처리 구조를 도입한 3세대 가상화폐이다.
- 엘프(ELF)는 다중 체인 네트워크를 적용하여 각각의 사이드 체인이 서로 독립적이며 스마트 컨트랙트는 메인 체인이 아닌 사이트 체인에서 직접 실행됨으로써 각 사이트 체인 간 트래픽이 영향을 받지 않아 체인 간 일관된 트랜잭션 속도를 보장한다.
- 엘프(ELF)는 다양한 상업적 니즈에 맞는 블록체인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하여 효율적인 멀티 체인 병렬 처리 시스템, 크로스 체인 커뮤니케이션과 자율 거버넌스 등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