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센티넬 프로토콜(UPP) 이란?
- 센티넬 프로토콜(UPP)은 디지털 자산 보안을 위한 프로젝트이다.
- 센티넬 프로토콜(UPP)은 사이버 보안전문가들의 집단지성 방식으로 사기, 해킹, 스팸 등의 건에 대한 선제적인 방어 기능을 제공한다.
- 센티넬 프로토콜(UPP) 토큰은 센티넬 프로토콜(UPP)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에게 제공하는 인센티브의 용도로 사용한다.
- 센티넬 프로토콜(UPP) 코인은 웁살라 시큐리티라는 인터넷 블록체인 보안업체가 발행하는 코인이다.
센티넬 프로토콜(UPP) 특징
- 센티넬 프로토콜(UPP)은 집단지성을 사용하여, 다수의 보안 전문가들의 검증을 통한 보안 설루션을 제공한다.
- 센티넬 프로토콜(UPP)은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해 사이버 범죄에 대한 수사 결과를 수집하고, 이를 데이터베이스와 블록체인 내에 기록한다.
- 또한, 기록되어있는 범죄 기록에 의거하여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사이버 공격을 예측하고 사전에 방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센티넬 프로토콜(UPP) 전망
- 보통은 보안에 대한 선제적인 대응에 머신러닝을 활용하는 것은 효과적이지만, 머신러닝 알고리즘은 확률에 따른 판단을 근거로 하기 때문에 보안 위협 식별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다.
- 하지만, 센티넬 프로토콜(UPP)의 블록체인을 활용한 집단 지성은 이 한계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향후, 센티넬 프로토콜(UPP)의 기술이 디지털 자산 거래소, 개인 지갑 등에 적용된다면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 센티넬 프로토콜(UPP) 코인을 발행하는 웁살라 시큐리티 회사는 지금도 꾸준히 발전하고 있는 회사이며 무엇보다 가장 큰 강점은 삼성과 보안 관련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는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