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셀로(CELO) 란?
- 셀로(CELO)는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공개 키로 사용하여 금융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도록 고안된 오픈 플랫폼이다.
- 셀로(CELO) 플랫폼은 보다 쉬운 현금 이체, P2P 대출, 디지털 자산 지갑 등의 앱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며, 사용자들에게 다른 모바일 앱처럼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 셀로(CELO)는 관련된 전반 블록체인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중의 핵심 부분은 블록체인 위에서 가동한다.
- 셀로(CELO) 플랫폼에는 두 개의 기본 토큰이 존재하는데, 셀로(CELO) 토큰은 거래 수수료, 거버넌스 참여 및 이와 관련된 활동에 사용되는 지분 증명 토큰이다.
- 셀로(CELO) 플랫폼은 현재 이미 사용되고 있는 셀로(CELO) 달러(CUSD)와 함께 다양한 스테이블 코인을 호스팅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셀로(CELO) 특징
- 셀로(CELO)는 비잔틴 장애 허용 지분 증명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 셀로(CELO)는 사용자의 전화번호, 메일 등을 공개 키로 사용하는 주소 기반 암호화 방식을 사용하여 더욱 간편하고 쉬운 금융 시스템을 구축했다.
- 셀로(CELO) 플랫폼에서는 네트워크 참여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플랫폼 참여를 가능하게 한다.
- 셀로(CELO)의 안정성 메커니즘과 토큰 경제는 cUSD 및 기타 안정적인 가치 자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cGLD에 대한 수요가 직접 증가하도록 설계되었다.
셀로(CELO) 전망
- 셀로(CELO) 플랫폼 내의 거래는 모바일 동기화에 최적화되어 빠르고 가벼우며, cUSD를 사용하여 낮은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셀로(CELO)의 비전은 사용성과 가격 안정성을 갖춘 금융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다.
- 셀로(CELO)의 주요 장점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에 주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 셀로(CELO)는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나 암호화폐 사용자는 이보다 훨씬 저조한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고 본다.
- 셀로(CELO)는 뱅킹과 스마트폰 간의 테크놀로지 간격을 좁히고자 하며, 동시에 디앱과 스마트 계약의 생성을 지원함으로써 디파이의 장점을 활용하고자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