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멍소리/코인멍소리

세럼 코인(SRM) 전망

by 멍대리 2022. 6. 13.

목차

    세럼 코인(SRM) 정보 특징 전망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세럼 코인(SRM)의 정보와 특징, 전망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끝까지 읽어보시고 투자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세럼-코인-전망

     

    세럼(SRM) 이란?

     

    세럼(SRM)은 탈중앙화 디지털 자산 파생상품 거래소 프로젝트이며, 솔라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여 이더리움 네트워크가 가진 확장성과 높은 수수료 문제를 해결했다.

     

    세럼(SRM)은 이더리움 기반 토큰만 거래할 수 있는 기존 탈중앙화 거래소와 달리 서로 다른 블록체인 토큰 또한 거래할 수 있으며, 솔라나 기반의 네트워크를 이용해 이들의 유효성 또한 검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세럼(SRM) 토큰은 세럼(SRM) 프로젝트의 거버넌스 토큰이면서 스테이 킹, 거래수수료에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이다.

     

     

    세럼코인-특징

     

    세럼(SRM) 특징

     

    세럼(SRM)은 솔라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지만 세럼(SRM) 토큰은 ERC-20 표준과 교차 지원이 가능하다.

     

    세럼(SRM)은 스스로의 온 체인 오더북과 거래 매칭 시스템으로 유동성 풀에 안정성과 거래 시 가격과 시간의 간극을 좁혀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세럼(SRM)은 크로스 체인 거래와 디파이의 속도와 비용 문제를 보완하여 완전한 탈중앙화 거래소 구축을 목표로 한다. 

    세럼(SRM)은 생태계 확장을 위하여 사용자는 완전히 탈중앙화 된 비트코인을 이더리움과 솔라나에 발행할 수 있으며 ERC-20 또는 솔라나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세럼코인-전망

     

    세럼(SRM) 전망

     

    세럼(SRM)은 솔라나를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ERC-20 표준을 지원하기 때문에 이더리움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세럼(SRM)은 많은 레이어 2 설루션이나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이와는 다르게 높은 호환성을 가지면서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세럼(SRM)은 솔라나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여, 이더리움보다 훨씬 더 빠른 속도를 보유하고 있다.

     

    즉, 이더리움은 초당 15개의 거래를 처리하는 반면 솔라나는 초당 65,000개를 처리할 수 있다.

     

    세럼(SRM)은 디지털 자산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여러 파생상품 거래를 지원과 여러 기능들을 추가하면서 발전하고 있다.

     

    아하토큰 코인(AHT) 전망

    아하토큰(AHT) 이란? 아하(AHT)는 블록체인 기반의 참여자 보상형 Q&A 플랫폼으로, 아하(AHT) 생태계 내에서 양질의 지식을 제공하여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사용자에게 아하(AHT) 토큰을 지급한다

    dog-s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