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버블 랩으로도 알려진 에어캡은 1957년 알프레드 필딩과 마크 차반이라는 두 명의 엔지니어에 의해 발명되었다.
두 기술자는 두 개의 샤워 커튼을 함께 봉함으로써 새로운 형태의 질감의 벽지를 만들려고 시도하고 있었고, 이는 층 사이에 공기 방울이 끼어 있는 재료를 만드는 결과를 낳았다.
비록 질감이 있는 벽지 아이디어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필딩과 샤반은 그들이 만든 재료가 깨지기 쉬운 물건들을 포장하기 위한 완충재로써의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그들의 발명품을 판매하기 위해 1960년에 Sealed Air Corporation을 설립했고 1961년에 첫 번째 버블 랩 제품이 판매를 위해 소개되었습니다.
초기에는 전자제품 포장에 버블랩이 주로 사용되었으나, 배송 및 취급 시 품목 보호에 효과가 있어 광범위한 산업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다.
오늘날, 버블 랩은 다양한 산업 및 응용 분야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크기, 모양 및 유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널리 사용되는 포장 재료입니다.
에어캡 캡은 배송 중에 취약한 항목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되는 포장 재료의 유형입니다.
층 사이에 갇혀 있는 작은 공기 거품이 있는 얇은 플라스틱 필름의 얇은 층을 만든 쿠션 재료이다.
에어 거품들은 운송 중에 물건을 흡수할 수 있는 쿠션 계층으로 제공됩니다.
에어 캡은 가볍고 유연하고 유연하고 크기가 쉽게 절단될 수 있으며, 크기가 다른 모양과 크기 및 크기에 맞게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주변에 포장되거나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포장 상자에 배치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캡은 일반적으로 전자상거래, 전자제품,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된다.
그것들은 당신의 깨지기 쉬운 물건들이 좋은 상태로 목적지에 도착하도록 보장하는 효과적이고 저렴한 방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