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카바(KAVA) 란?
- 카바(KAVA)는 비트코인(BTC), 리플(XRP) 등 주요 디지털 자산을 담보하는 스테이블 코인(USDX)을 발행하는 CDP를 구축한 프로젝트이다.
- 카바(KAVA)는 주요 가상자산 담보 대출과 스테이블 코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파이 플랫폼이다.
- 카바(KAVA) 플랫폼에서 유저들은 담보제공을 통해 스테이블 코인인 USDX를 발행할 수 있으며, 이를 스테이 킹 하여 일정 부분 수익을 받는다.
- 카바(KAVA) 토큰은 카바(KAVA) 플랫폼의 거버넌스 토큰으로서 카바(KAVA)가 카바(KAVA) 스테이블 코인(USDX)의 최종 대부자로 기능할 때 사용된다.
카바(KAVA) 특징
- 카바(KAVA)는 퍼블릭 블록체인 오픈소스인 코스모스 SDK를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지분 증명 방식의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 검증자들의 합의를 통해 새로운 블록들이 형성되면 이에 비례하여 카바(KAVA) 토큰이 생성되는데, 이는 유동성을 공급한 카바(KAVA) 토큰 보유자들에게 보상으로 제공되며, 각 블록당 카바(KAVA) 토큰 생성량은 스테이 킹 된 카바(KAVA) 토큰에 비례해서 보상이 주어진다.
- 카바(KAVA) 스왑은 모든 디파이 앱과 금융 서비스를 위한 교차 체인 유동성 허브이며, 이 설루션의 목적은 자본 집계를 지원하여 여러 블록체인 에코시스템, 디파이 애플리케이션과 금융 서비스에 거쳐 원활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카바(KAVA) 전망
- 카바(KAVA)는 다양한 오픈 금융 서비스를 위한 인프라를 제공하여 크로스 체인 디파이 앱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 카바(KAVA)의 대출 플랫폼은 유저들을 다양한 대출, 이자 상품과 연결함으로써 디지털 자산을 활용한 다양한 수익 창출 설루션을 제공할 하고 있다.
- 카바(KAVA) 클라우드는 서비스 표준화 보안 모니터링, 자동화된 마켓 메이커 출시, 인프라 교차 체인 활동 일부 보장 인수, 금융 서비스 간 전략 자동화, 이더리움 브리지 출시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하며, 실행 중에 있다.
- 카바(KAVA)의 파트너사는 바이낸스, 후오비, 크라켄, 업비트, 리플, 비트 맥스, 스와이프 등등 여러 거대한 파트너사가 존재한다.
반응형
댓글